[ 삼성 ] 133138 에대한 답변 계속기다려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주영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7-07 21:11:33
본문
아무 답변도 처리도 없어서 어찌해야하는지 다시한번 올립니다.
어떠한방법이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케이크에서 머리카락이.... 13.07.07
- 다음글롯데닷컴에서 구입한의류 반품거부 13.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