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5월8일에 소비자고발을했는데 업체도 그렇고 아무런 답변을 못듣고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애
- 조회수 : 93회
- 작성일 : 13-05-14 14:07:23
본문
제가 알기론 이렇게 긴 시간이 걸리지 않는걸로 아는데 너무도 어이가 없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 에서도 처리를 못해준다면 금감원,청와대 신문고에 올리는수밖에 없겠네요
- 이전글서비스부분과 이월제품 속여팔기 13.05.14
- 다음글신발 사이즈 관련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