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보호원과 KT ] 소비자보호원 인터넷 상담게시판 관련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범수
- 조회수 : 97회
- 작성일 : 14-09-15 20:58:21
본문
이에 소비자 보호원 인터넷 상담게시판도 불만 올립니다.
KT가 월 5160원씩 돈 뜯어 나가는 게 아무것도 아닌 듯이 무시하는 소비자 보호원
개인은 죽으랍니까?
KT 사장과 소보원 최고 책임자 에게 답변 및 이 불편 건으로 인해서 어떻게 보상 할지 확답 요청 합니다.
KT 너무 합니다. 소비자보호원은 있으나 마나입니다.
- 이전글정상적인 계약 해지 및 위약금 다 냈는데도 월 5160원씩 뜯습니다. 14.09.15
- 다음글환불처리 미흡 14.09.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