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 ] 하도 어이가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재현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7-04 15:02:40
본문
무한대 요금에서 음성 무한자유요금제로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114 상담원의 말에 따라 통화 당시 바꾸면 손해를 본다고 해서 7월 1일자로 변경이 됐는데
무료부가전화가 몇 퍼센트 남았다면서 문자가 오는거에요
요금제 변경 예약당시 무료부가전화 50분제공이라는 걸 듣긴 했지만
그게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는 듣지 못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번호는 0505 번호였고
부가전화라는 것이 1588같은 번호, 0505, 영상통화 같은거..
즉, 지역번호 02 같은 번호와 인터넷전화를 제외하고 나머지 번호가 부가전화가 되더군요
인터넷전화라 함은 070 번호를 말함인데 이역시 국내 인터넷전화로 한정될뿐
외국으로 나가는 전화는 부가전화에 해당되는듯 보여지더라구요
070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도 정확히 모르더군요
무료부가전화가 50분 제공된다고 말할때 대표번호나 평생번호 같은 부가전화는 50분 제공된다고
앞에 몇자 더 붙여서 말하는게 뭐 그리 어려운 일이라고
고객이 알 권리를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은채 자기네들은 알려줄 의무가 없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발생된 요금을 50대 50으로 하자니..
일단 어떻게든 요금을 발생시키고 헛인심쓰는척 반반?
자기네들 요금제를 알려줄 의무가 없다고 말하는것도 어이가 없고
고객을 상대로 흥정을 한다는거 자체도 웃기고
기가차고 어이가 없네요
- 이전글보라카이 사기여행 14.07.04
- 다음글전자기기판매업체 고발합니다.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