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관련 고발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정
- 조회수 : 92회
- 작성일 : 14-05-27 13:37:17
본문
그래서 이쪽삼성정비소에서 동작구 상도점에 전화를하여 자초지정을 얘기했더니 그제서야 저한테 전화가 수없이오며 죄송하다고 어떻게 해드리면 되겠냐며 엔진오일을 무상으로 갈아주고 향균필터를 공짜로 교체해주겠다며 컴플레인을 걸지 말라고 합의를 보더군요 삼성정비직원들의 실수로 제가 자칫하면 큰사고로 죽을뻔했는데 말이지요 그래서 일단 보류해두겠다하고 가격할인받은것도있고 해서 그냥 참으려했습니다. 근데 얼마전 SM5의 리콜통지가 나와 제가 갔던 정비소에 차를 넣고 그쪽에서 잘해결되었냐고 물어보길래 가격할인등 이런얘기를했더니 그쪽에서 또한번 어이없어하는겁니다.저한테 얼마를 그쪽에서 할인받으셧냐물어보길래 지네들이 미안했는지 5만원정도할인을받아서 198,700원 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보여줬더니 저한테 고작 40원 할인받았다고 그러더라고여 무슨소리냐했더니 전산을 확인하여보니 부속값이랑 진단비 공임비해서 삼성에서 최대로 받을수있는금액이 198,740원입니다.자기네들의 실수로 7시간을 기다린것도 모자라 거기다 배선을 잘몰꼽아 제목숨이 자칫하면 날아갈수도있는상황에 저한테 돈 5만원정도를 더받을려고 했던거였죠 삼성업체에서 고객한테 없는돈을 뿔려가며 더받으려고 했던것과 제가 거기서 난리치지만않았더라면 그정비기사들한테 꽁돈을 더준셈입니다.정상가에서 5만원을 저한테 할인해줬다면 15만원정도를 받아어야정상이지않습니까?그래서 삼성엔젠센터에 전화를해서 컴플레인을 걸었더니 아무것도 아닌 콜센터여직원이 해결을 해주겠다며 약속날자도안지키고 하루늦은 오늘 전화를하여 그쪽에서 너무죄송하다했다며 엔진오일 무상서비스와 향균필터를 갈고 합의를 보자고 했답니다. 어이가없어서 저한테 했던말이랑 똑같지않습니까?콜센터 여직원이 멀안다고 자기가해결해주겠다고 결국 내가 들은내용이랑 똑같았고 만약 내가 다른 정비소에 들어가지않고 계속타고다니다 엔진에 문제가생겨 터지거나 퍼지거나했다면 내생명에도 무리가있었으며 모든차량수리비용은 제가 다지불하고 고쳤을꺼아닙니까?그고객센터여직원도이건 그냥넘길일이아니라며 너무나 큰실수를 삼성에서 했다며 믿고 처리해주겠다며 기다려달라해놓고 해결이안돼니 본사에이자료들을올려 상사에서 보고하겠다고 하며 전화한통없습니다.저는 삼성차를 타면서 누구를 믿고 어디를 믿고 타야하는겁니까 소비자고발이랑 인터넷쪽에 전부 뿌리겠다고 하니 일단 잠깐 참고 기다리라며 상사에서 보고를 하겠다는데 저는 삼성정말 못믿겠습니다.
도와주세요!!제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글한성레져.회원권 관련. 14.05.27
- 다음글kt의 무책임과 (주)인포마크의 소비지 우롱 14.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