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 ] 정신이상 걸리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상현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4-04-28 13:50:56
본문
첫날에 썬팅을해서 창문을 내리지 말라고 해서 다음날 창문을 내렸는데 창문이 올리는데 이물질이 걸린것처
럼 자꾸 내려가는현상으로 대구 서비스센터를 찾았지만 원인을 모른다고 독일본사에서 연락이 올때까지 기
다려라 된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 1달2달도 아닌 지금 6개월이 다되어가도록 수리는 커넝 나몰라라 하는
상황입니다 제가 너무 열이 받아서 지금 제 차에 현수막을 둘러 차를 폭스바겐 서비스 센터 마당에
세워둔 상태이고요....
본사에서는 대구에서 책임 져서 해주라하고 서로 떠밀고 해주는건 없이 5달이 지난지금도 그냥 나몰라라
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마당에 차 세워 뒀다고 고발해둔 상태이고요 영업방해죄로 민사 소송 건다고 합니다...
제가 주차장이 없어서 거기 세워둔것도 아니고 자기네들이 차를 고쳐주지 않으니 주차해놓은거고
수리를 안해주니 현수막 걸었는데 그게 그렇게 부끄러운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법적으로 가자고 하는데 일단은 민사소송 가자고 했습니다...
왜 제가 차를 사서 타지도 못하고 수리도 못하고 as기간은 6개월이 넘어가고 스트레스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차는 돈 다주고사서 차는차대로 못타고 스트레스에 진짜 미칠꺼 같습니다
보상이라곤 해준것 없고 대차도 해준적 없고 그냥 기다리란말에 지쳐서 이렇게 올립니다.
- 이전글도대체 이기업은 뭐하는 곳이죠?? 14.04.28
- 다음글86841 번 글남겼던 사람인데요 14.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