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구입일로 부터 1년이 넘었다고 20만원 수리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룡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4-22 21:00:47
본문
고장 증상은 몇 개월전에 있었지만 고장이라고 인지 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에 동영상이 자주 끝기는 현상이 있어 오늘 갔는데 구입일로 부터 1년 2개월이 되었다고 무상수리 기간이 끝났다고 하네요. 수리비가 20만원....
- 이전글위핑쇼핑몰 배송지연 14.04.22
- 다음글헬스 환불문의 14.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