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미장신대방점 ] 박준미장신대방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임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14-04-02 20:43:05
본문
지나기도 전에 머리전체가 가려움이 엄청심해서 바로 샴푸를 2번하고 왔는데
하루지나서도 두피가 얼얼하고 머리가 많이 빠졌는데 보상받을수있나요
박준미장측에서는 염색약바름(시술이끝났기 때문에)이 끝났기때문에
환불은 안된다고합니다 큰소리 언쟁끝에 염색비용 반값 만오천원 지불
하고 왔습니다 지금도 머리가 빠지는데 차후가 더욱 걱정입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요즘 박준미장에서는 전품목반값세일중이라서
저가의 약품을 쓴거 갔습니다.한번도 염색약으로 인한 두피가려움이나
다른염증이나 심하게 머리카락 빠짐은 없었습니다
- 이전글환불이안된다네요ㅡㅡ 14.04.02
- 다음글심해도 너무 심해 14.04.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미용실에서 염색을 하시고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모발미용업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해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업자의 책임하에 사업자가 비용 부담하고 원상 회복하고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배상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