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닷컴 ] 소비자 우롱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성옥
- 조회수 : 104회
- 작성일 : 14-03-27 18:00:44
본문
나가서 쇼핑을 자유롭게 할수없어서 인터넷쇼핑을 주로 이용합니다..
솔직히 이름있는 쇼핑몰이 품질이나 서비스쪽에서 우월하지 않을까하면서 롯데닷컴을 많이 이용했어요..
그전에는 솔직히 잘 몰랐습니다.
사이트에서 판매중이였던물품이 배송될때보면 품절이라서 발송안된다고 취소처리된다고.. 문자만 오고..
그냥 한두번은 그냥 넘어갔어요.. 안되나보다 하고 주말에 다시 나가서 매장가서 할인도못받고 돈은 더 주고 사게되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작년 겨울때부터였어요.. 아들 점퍼가 필요해서 사게됐는데 사이즈가 너무 커서 사이즈 교환을했어요.. 근데 핑크색으로 왔더라고요.. 아들인데 핑크색을 입힐순없고.. 다시 요청했죠.. 그랬더니 또 핑크색이 왔더라고요.. 또 전화했어요.. 다시 보내달라고.. 다음날인가 전화와서 품절됐다고 물품을 보낼수없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화가 났지만 참았어요.. 우선 옷이 급해서 나가서 사는게 우선이였으니까요
그러다 작은아이옷과 큰아이옷을 주문했지요.. 결재까지 다 됐는데 또 품절이라고.. 참는것도 한계가 있는거예요 또 다른상품 주문했는데 품절이라 발송할수없다고.. 문자만 오더라구요
이번에 물놀이땜에 아이들 아큐아슈즈를 주문했죠.. 근데 또 다른사이즈를 보내셨더라구요 다시 전화해서 교환요구했죠.. 다시 맞교환을 오늘했어요.. 근데 엉뚱한 신발이 들어있더라구요
사이트 전화했더니 품절이라네요.. 발송할수없다네요..
급하면 매장가서 사고 차액부분은 자기들이 보상하든가 한다고... 이게 말이 되요?
시간과 돈과 사람울 가지고 노는것같아서 상당히 기븐나쁘네요.
어디 하소연할곳이 없어서 여기다 이렇게 적어보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