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청전닭갈비뷔페1 ] 뷔페에서 생긴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종성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3-26 20:46:58
본문
거기는 원래 주인이 싸가지없기로 소문났지만 맛은 괜찮아서 오늘도 그냥갔어요.
뷔페데 처음에는 주인이 가져다 줍니다. 그런데 양배추가 너무많이 주시는거예요.
그래서 다먹고 퍼올때 양배추를 조금 가져왔습니다. 그러더니 아주머니 오더니 양배추더넣으세여 이래서 양배추가 많아서 조금 가져왔어여 이러니까 쌩까고 그냥 더 넣으세여 이러고 가는거예요. 그래 여긴 원래 싸가지 없으니까 이러면서 또가져갈라는데 접시 아까 가져갔던거 어딧어여라고 묻더군요 테이블에서 그럼 그거 쓰시지 왜또 쌔거 써요?라면 어이없게 묻드라고요 그러고먹는데 이번에는 아저씨가 오더니 아니 양배추 더 넣으시라고요하면서 짜증을 내더라구요.
나:양배추 많아서 조금 가져왔어여 첨에 많이주셔서요.
아저씨:아니 그건 원래 정량이예여 양배추 더 넣으세여.
나:많이 있어서 조금 넣은건데 안가져온것도아니자나요.
아저씨: 아 더 넣으라고요 그건원래 정량이라고요 사진안보여요?
벽에 걸려있는 사진보래요 봣더니 양배추 산더미 고기2조각 이렇게 가져가라고 되있드라고요.
그럼 뷔페를 하지마시던지 아니면 그릇에 정량대로 담아 놓으시던지..그러더니 막 서로 그러고 있는데 갑자기 행주를 집어던지면서 씨x 이러시는거예요 그래서 어이없어서 처다보고있는데 옆테이블치우던 냄비를 던지시는거예여 저희말고 다른손님들도있는데 아랑곳안하고 집어 던지시데요? 누나가 공포분위기 조성하시고 우리한테 욕햇냐고 하니까 자기혼자 그냥 열받아서 그랬다네요 이런거 인격모독 그런걸로 머 신고해야되나요?어케해야되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뷔페전문점에서 불미스러운 일을 겪으시어 정말 기분나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아울러 소비자기본법이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으로는 사업자의 처벌이나 시정조치 요구 등은 불가능 한점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