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동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4-03-24 14:34:34
본문
작년 10월경에 차량 파손으로 보험 처리 해서 수리를 했습니다
51더 5156 벤츠 c200 차량이며 그때는 몰랏는데, 매번 수리하면 어디를 어떻게 수리하였는지
견적이 한번본적도 없습니다. 이건 그렇다고 치고, 수리하다 업체실수로 운전자측 사이드 미러를 깨트렸습니다.
언제든 수리해주테니 유리가 입고되는데로 전화준다고 한데 6개월이 지났습니다.
잠시만 잠시만 2주만 이렇게 기다리라고 하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이젠 그때 당시 직원이 그만둿다고, 나몰라라식입니다.
오늘 3-19 방금 통화햇는데 그때 직원이 전화 한다고햇는데 이러네요 또.
내용증명 보낸다니간 웃으면서 " 그러세요 " 이러네요
차량을 수리전 어떤것을 고칠것이며 금액이 얼마나 소요된다는등
이건 소비자가 알아야 되는거 아닙니까? 제대로 고치지도 아는것도 화가나는데
자기들 부주의로 깨논 유리도 나몰라라하니 더 화가납니다
차량 맡길때는 어떻게든 이익을 남기려고 잘해주다, 수리끝나니 나몰라라식 이건 정말 문제라 생각합니다
대표 박** 011 4** 12** / 010 4*** 1*** 업체 시장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동일한 박스가 없다는 이유로 반품처리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14.03.24
- 다음글sk T wifi zone 유료결제 14.03.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수리업체 과실로 자동차 사이드미러가 파손되었는데 책임회피하고있어 정말 답답하고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관리법 시행규칙에 의거하여 차령 1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2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로부터 90일 이내, 차령 3년 미만 또는 주행거리 6만킬로미터이내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60일 이내, 차령 3년 이상 또는 주행거리 6만 킬로미터 이상의 자동차는 점검ㆍ정비일부터 30일 이내에 발생하는 고장 등에 대해 무상점검, 정비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