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sk T wifi zone 유료결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인규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4-03-24 14:31:59
본문
저번주 화요일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접속이 원활하지 못해 불편하였지만 업무처리를 해야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사용중이었습니다.
금일 오전 9시29분에 3시간 이용권을 결제하고 아이디랑 비번을 받아서 접속한후 업무를 보던 중에 물리치료를 받아야해서 30분정도 후에 다시접속을 하였으나 접속이 되지 않아서.. sk고객센터에 연락을 했습니다결제금액은 1,100원밖에 안되지만 금액을 떠나서 sk고객센테에서 대응해주는 방법과절차및 직원들의 응대에 너무 화가 났습니다 로그인이되지않아 전화를 했더니 제가 결제 받은 아이디랑비번을 알려달라고 해서 문자로 보내주고 결제한내용까지 보냈는데.. 다시 연락을 준다더니 연락이 없어서 총 5회에 걸쳐서 제가 전화를 했습니다. 그럴때마다 타사 통신사를 사용하는 고객이라서 기록이 없다며 기존에 내용들을 처음부터 계속 다시 설명해야했고 아직까지도 처리를 안해주네요 소액이다보니 이렇게 피해를 당하고 손해를 보더라도 그냥 묵살되는 소비자들이 엄청나게 많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1,100원이지만 기업에서 이런식으로 불편사고들에 대해서 순조롭게 처리를 못해주는 기업이 이해가 안되네요 급한업무로 결제하고 병원이라 나가지도 못하고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고있는데... 아직도 깜깜 무소식이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글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억울해서 글을씁니다 14.03.24
- 다음글억울합니다. 14.03.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