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이동통신사 KT, 소액결재의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영운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4-02-26 14:44:02
본문
1. 저는 현재 핸드폰 이동통신사로 K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지난 주에 핸드폰에 16500원이 소액결제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3. 소액결제를 요청한 적이 없으므로 KT에 문의 및 결제취소를 요청하였습니다.
4. 다행히 취소가 되었지만 기 납부된 핸드폰 요금을 조회해본 결과 작년 6월 부터 매달 16500씩의 소액결제금액이 빠져나갔음을 알게되었습니다.(이전에는 소액결제가 된다는 문자를 받은 적이 없음)
5. KT에 문의 및 환불을 요청하였지만 관련 Sub업체의 연락처를 주며 직접해결하라는 식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요청사항
1. 저는 KT나 다른 업체로 매달 16500원의 소액결제를 요청한 적이 없으므로 부당하게 기 지불한 요금 8개월어치를 환불받았으면 합니다.
2. 인터넷을 찾아보니 저와 같이 사용하지도 않은 요금을 소액결제로 지불한 사례들이 아주 많이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대기업인 KT에서 이러한 부당한 일에 대하여 책임있는 자세를 보여 이러한 일이 근절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택배부분분실 14.02.26
- 다음글반품 환수 배송지연 14.02.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