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 ] 누빔바지A/S불만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강조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4-02-19 20:22:25
본문
고가제품인데도 무릅쓰고 항상 네파를 고집하고 사왔습니다
겨울 바지(안감기모제품)을 여러차례 구입해서 구입한 시점은 잘모르겠고
전제품이 안감기모와 겉감이 뜨는 기포현상이 너무 심하게 나서
a/s하기접수를 하기위해 원래 구매했던 네파경북영주점은 당분간 폐점상태라
인근의 안동점을 미리고객센타문의접수후 일부러 찾아가서 접수를 하였습니다
결국은 센터에 지금 글을 올리는것두 아무손도 쓰지못한체 바지를 받아서 답답한 마음에글을 올립니다ㅜㅜ
고객센터 김지혜씨라는 분이 너무 상투적인 말만하며 고객을 답답함을 더 갈증해소시켜주지 못하더라고요
최소한의 고객센터의 성의도 없고 할수있는만큼의 성의도 없이 답답하게 사무적으로 라벨도 다지워지고
오래된제품 이제품들은 오래되서 일부가 아니라 전체적이라 손을 델수 없다고는 답답한 말을...
최근1년전의 구매한 제품은 뭐라고 답할거냐고 물으니 접수해서
또 봐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최근꺼는 입고있는 상태라 보내지 않앗거등요
그래서 제가 그것도 보내면 또 똑같은 대답을 할꺼아니냐고 하니 말이 없더라고요
여하튼 최소한의 노력하는 성의도 없고 고객의 몫으로 실수로 돌리고 세탁을 잘못해서 그렇다는데
넘 화가 나더라고요 순간 내가 꼭 무엇을 바라고 그러는것처럼 묘하게 말하는것 같더라고요
굳이 비싼 브랜드를 사는 이유가 질좋고 변형없고 진짜중요한건 좀더 나은 서비스와 a/s때문에 하는건데
시장표사는 것보다 아주아주 못한것 같더라고요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한다니 그럴려면 그래라는 태도였어요ㅜㅜ
너무 좀 황당하고 성의없는 태도의 네파를 질타해주시고 수정조치시켜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공짜블랙박스호객행위 14.02.19
- 다음글인터넷 주문 14.02.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매장에서 구입하신 바지의 수선과 관련한 업체의 무성의하고 불친절한 고객서비스응대에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의복류에 대한 보상기준은 봉제불량, 원단불량(제직불량,세탁 후 변색, 탈색,수축등), . 부자재 불량(단추,지퍼,심지등), 치수(사이즈)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등에 대하여는 먼저 수리를 받고 수리가 불가능하면 교환을 받으며 교환이 불가능하면 구입가 환급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