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treet ] 신발싸이즈반품땜에 문의했었는데 질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엄소영영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4-02-18 23:42:13
본문
전화 했었습니다. 본싸이즈와 다시 싸이즈를 만들어붙인 싸이즈에대해 저의 책임
이라 하긴 너무하다고 택배비 내고 반품 못하겠다고했더니 사진을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핸드폰번호 달라고 보내줄꺼니깐 했더니 번호는 공개할수없다고 상품을
일딴 자기들한테 보내달 라고 하더군요. 보고판단 하겠다고 하더군요. 보내야되는건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회사마다 싸이즈차이가 있기때문에 자기들은 책임없다는 그런말을
자꾸하는데 사진에 보시면 차이가 나도 엄청나요. 세상에 아무리 차이난다해도 이렇게
차이나는 신발 회사는 없을꺼에요. 일딴 보내보라고하니깐 보내야될까요?
첨부파일
- PicsArt_1392734265755.jpg (602.6K) DATE : 2014-02-18 23:42:13
- 이전글삼성서비스가 해비스다 14.02.18
- 다음글파는가격과 받는가격이 틀린 이마트 14.0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신발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및 색상불만일 경우 제품 교환 또는 환급(구입 후 7일 이내로 미착용 시)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업체에 반품보내시기 전에 증빙자료(사진등)을 확보하시는 것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분쟁에 도움이 되리라 사료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