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 카드 오배송을 하고도 책임을 이리저리 회피하는 국민카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인철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4-02-18 19:18:46
본문
어제 저녁 가족들과 영화를 보려고 외출을 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삐리링~메세지 한통이 왔습니다
1544-3215(2014.2.17 PM 6: 37)
[카드배송안내]손인철님의 KB카드를 배우자 박수정님께 배송완료.확인바랍니다
라는 메세지가 왔습니다
아니 , 우리 식구 넷은 모두 외출중이고 제 배우자의 이름은 박은정입니다.
그래서 단순 스팸문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조금 찜찜하긴 하더라구요
카드를 신청한지 거의 한달이 넘어갔고 이번주 안으로 배송온다는 문자도 받았던 터라 제 카드배송을 기다리고 있었기에 이 문자가 심상치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2014년 2월 18일 오전 찜찜한 마음으로 국민카드콜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국민카드가 배송완료라고 하더군요
아니 이런 황당한!!!! 스팬문자가 아니었던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배송 된 저희집 주소를 불러주더군요...네 저희집 주소 맞습니다
그러나 저희 와이프 이름이 아닙니다
75년생 박수정이 받았다고 합니다
저희 와이프는 81년생 박은정입니다
정말..어이 없더라구요
제 카드를 도대체 누가 받았다는 말입니까???!!!!
국민카드에 저는 안받았다고 이게 무슨일 인지 확인해달라고 했더니
배송업체 기사가 전화가 왔습니다
저희 동네에 카드를 배송하다가 박수정이라는 사람의 카드를 배송하면서 PDA에 배송완료를 찍으면서
제껏도 실수로 찍었다고 했습니다
이게 무슨말입니까? 그럼 박수정이 왜 제 배우자입니까??
박수정은 박수정이고 손인철은 손인철인데요~~
그래서 제가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일이라고 카드를 어떻게 했냐고 물으니
자기가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헉~
아니 그 카드를 잘못 배송 한 것을 아직도 몰랐다는 말 입니까?
하루 배송이 끝나면..전달 한 것 안한 것 확인도 안합니까?
그리도 어제 저한테
집에 계십니까? 카드배송갑니다.라는 전화나 문자도 없이...
카드배송이 이렇게 허술하게 이뤄지는 겁니까?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고소,고발을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배송기사와 kb카드의 전체의 문제이죠
저의도 이번 개인정보유출로 일부러 가서 잘 쓰던 카드를 재발급 받았습니다
그때 은행에서 두시간이 걸려...그 카드를 재발습신청을 했구요
은행 주차장이 꽉차있어서 밖에 세워놨어서
어이없게 주차딱지도 끊었습니다
kb카드의 정보유출로 회사에서 일부러 시간 내서 나와서 2시간을 허비한 것도 모자라
주차딱지도 끊고
다시 재 카드는 오배송이 되어 누가 가지고 있는지....있기는 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다시 국민은행 콜센터에서 전화가 왔고
저희는 지금배송 된 카드와 일련번호가 같은 카드는 받을 수 없으니
다시 해지하고 재발급을 요청했고
어떤 피해보상을 해 주실건지 대책을 상의하셔서..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다음엔 배송센터의 팀장이라는 여자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황당합니다
저희에게 뭘 원하시냐고 하더군요!
저희가 뭘 원했습니까?
카드가 안전하게 저희 손에 되도록 발리 오기를 원했던거죠?
무슨 저희가 돈을 원했습니까?
저희에게 뭘 원하냐고 묻더군요...
그리고 배송기사가 가족도 있는 사람인데..고소를 하시면 어떻하냐고 하더군요
아니 제가 무슨 고소를 했습니까??
만약 고소를 한다며 kb카드를 고소했겠죠!
아니 저희는 무슨 마른하늘에 날벼락입니까?
저희가 뭘 바라는지 모르십니까?
이젠 정말이지
정신적피해금을 요구하고 싶어지네요~~!!!
하루종일 이게 뭡니까?
가족들이랑 담양에 날 잡고 놀러갔는데...완전...하루종일 카드때문에
전화받느라..제대로 즐기지도 못하고 왔습니다....
카드가 신청하면 거의 한달정도 걸려서 오던데
저희....신청하고 독촉없이 한 달 기다렸습니다
그런데..다시 또 저희가 무작정 카드가 오기를 기다려야 합니까?
다시 또 이 위험한 배송기사를 통해 카드를 받아야 합니까?
그리고 이리저리...책임회피를 하시는건지
이리저리에서 전화오고
똑같은 상황설명을 몇번을 했습니다
정말..이렇게..소비자만 당해야 하는 겁니까??
- 이전글티켓몬스트 서비스고발합니다..^^ 14.02.18
- 다음글추가비용 받고 A/S 비용 주겠답니다. 14.0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