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삼산2모닝글로리 ] 환불도 안해주고 전화도 안받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경
- 조회수 : 121회
- 작성일 : 14-02-15 14:15:23
본문
저는 학원에 근무하는사람으로 학원에 필요한 화일을 구입하기위해 2/6일(목) G마켓에 MG샵이란곳에 A4 더블레벌 화일을 100개정도 구입해서 상담이 필요하다고 글을 남겼더니
2/7일(금) 오전에 박철호사장님께서 전화가 와서 가격 흥정을 하여 지마켓에서 구입하면(2,200원) 수수료가 드니 직접거래를 하면 가격을 1,950원에 줄수있다고해서 직접거래를 하기로 했습니다. 박철호사장님 점포에 재고가 많이 없으니 본사에 연락해서 물량을 확보해서 전화 주시기로 했는데 전화가 안와서 제가 2/10(월)에 전화를 했더니 2/11 화요일에 보내주신다고 했습니다. 저희 학원은 월요일이 쉬는 날이라서 2/11화요일에 출근을 해서 박철호 사장님께 화일값 204,200원을 송금해야 물건을 보내신다고 하길래 송금을 했습니다. 오후3시30분에 원장님께서 출근하셔서 "A4 더블레벌 화일을 취소하고 다른화일 교체를 하라"고 하셔서 박철호사장님께 전화를 했더니 아직 발송전이면 죄송하지만 취소한다고 했더니 화를 내시면서 "내가 그화일을 구하려고 본사에 필요없는 물건까지 시켰는데 그러시면 어떻하냐"고 난리치고 화를 내셔서 무섭고 다투기싫어서그럼 원장님께 다시 이야기 해보겠다고 하면서 정 그러시면 발송 하라고 했습니다. 2/12 수요일 출근을 하니 원장님께서 도저히 그화일을 쓸수가 없으니 반품 시키라고 하셔서 박철호 사장님께 전화를 했더니 또 화를 내고 난리를 쳐서"사장님 어제도 사장님이 난리쳐서 할수없이 물건을 받은것 아닙니까? 제가 최선을 다해서 그물건 쓰려고 했는데 원장님께서 안된다는데 어쩔수 없지 않냐고 ..근데 사장님은 제가 어제 오늘 계속 사과를 하고 했는데도 화를 저한테 내시냐고 이렇게해서 문제 해결이 안되지 않냐고 말씀 드렸더니 "택배기사오면 주소 알려줄테니 전화주세요"하면서 전화를 끊어버림. 오후 5시경 택배기사가 와서 전화를 해서 "배송비는 우리가 물테니 배송비 알려주세요" 또 성질을 내길래 택배기사님과 통화하게 전화를 바꿔줬습니다. 전화를 끊고난 택배기사님께서 "고객님이 그렇게 미안해하면서 굽신굽신하니 그사람이 더 성질을 애는거러고"하시더라구요.. 그 다음날 박철호 사장님께 전화를 해서 화일값을 송금해달라고 했더니"물건이 도착해야 송금하지 않느냐고 또 화를 내서 저도 더이상은 참자않고 " 맥화점이과 구멍 가게라도 물건을 반품 할수도있는것 아니냐고 제가 그렇게까지 죄송하다고 했으면 그만하셔도 되지않냐고. 그리고 물건 받기전에 저보고는 입금해달라고 하면서 왜 사장님은 물건을 받아야 송금해준다고 하느냐고 사장님은 화만내는 사람으로 더이상 대화가 안되는것 같다고 고객센터에 전화 해야겠다고" 하고 저도 화를 내면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모닝글로리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자기네는 점포주에게 고객에게 친절하게대하고 말만할수 있을뿐 환불해주라고 할수는 없다는 답변만 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할수없이 박철호 사장 휴대폰으로 입금계좌하고 택배비빼고 송금 해달라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2/15 토요일가지 입금이 안되서 전화를 했더니" 신고 한다며 신고해" 반말을 하면서 전화를 끊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쥬대폰과, 매장 전화도 받지도 않고 전원을 꺼 버렸습니다.. 도대체 모닝글로리 본사는 머하는 회사거 점포주 교육을 고객 알기를 우습게 알라고 교육을 시키는지.. 환불도 안해줘도 되는건지.. 책임추궁을 하고싶군요.. 그래서 이렇게 이곳에 고발을 하게됬습니다.
- 이전글오리온 포카칩 14.02.15
- 다음글신세계몰에서 옷을사고 환불및 상품을 못받았어요. 14.02.1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