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십걸 ] 고객센터전화했더니 소리지르고 맘대로 끊고 전화안받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미정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4-02-13 16:34:42
본문
고객센터 전화해서 배송전으로 갔다니까 잘못되서 죄송하다는 말한마디 없더니
신경질적으로 전화받고 고객센터에서 고객한테 원래 이런식으로 대우하나요?
전화도 말끝나기전에 그냥 주문취소 해준다고 옷사지말라고 하더라고요
저 그옷 꼭 오늘까지 받아야되서 주문하고 배송주소 변경 확실히 해달랬더니
문제생긴건데 주문고객한테 그딴씩으로 싸가지없이 전화하는 쇼핑몰은 처음입니다
전화끊고도 너무 어이가 없어서 올립니다
다시 전화했더니 전화도 안받네요?
인터넷 의류쇼핑몰 가십걸
http://www.ggossipgirl.co.kr/
1544-9212
고발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묶어둔 돈을 주지않고 고소하라네요. 14.02.13
- 다음글쓰레기 같은 조생귤이 배달와서 어이가 없어서...... 14.02.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물품 오배송과 관련한 해당쇼핑몰의 무성의하고 불친절한 고객응대에 정말 어처구니가 없으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