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 커피음료 부패한걸 마셨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재석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4-02-11 16:24:22
본문
하지만 롯대칠성측은 그걸 병원 진단서와 맞바꾸고 이 사실을 은폐하려합니다 다른 피해자가 없도록 신고하려합니다. 음료랑 영수증 보관중입니다
- 이전글봉파일 << 조심하세요.ㅡㅡ.. 14.02.11
- 다음글당일발송인데 배송도안해주고 연락은 안받고 주문은 계속 받네요 14.0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