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휴대폰 액정 파손 관련 글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대겸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4-02-03 13:02:33
본문
새것이라 잘관리를 하고 충격을 준적도 없습니다.
서비스 센터를 처음 찾아갔을때 액정은 깨지지 않았는데 안에서 깨진것같다고 하여
15만원을 얘기 하였습니다.
화면이 너무 불편하여 두번째 방문해서 기계적인 문제를 왜 고객한테
전부 책임을 전가하냐고 따지니까 부품값은 9만원인데 본사에 얘기해서 4만5천원을
다시 얘기 합니다.
처음에도 기계적인 부분을 얘기하고 두번째는 좀 강하게 어필하니까 태도가 달라지는
서비스 기사의 행동과 기계적 부분의 불량 문제를 소비자한테 전부 떠넘기는
태도가 너무 불쾌하여 글을 올립니다.
- 이전글상품 불량 배송 안됨 14.02.03
- 다음글벤츠 C220CDI차량 보증수리문제 14.02.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