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보상보험이 쓸모가 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영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4-01-24 22:29:43
본문
-채무발생원인 SK텔레콤에서 구입한 태블릿 PC와 겔럭시2 폰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신청했으나 발급을 안해줌,, 그 후로 계속 요금 체납 통지서를 받았음, 분명 보험을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전화를 안받어서 뭐 보상 받을 폰이 부산에 있네 광주에 있네 이런 말만 하고 계속 제품을 받지 못함
오늘 오후에 고소장이 날라왔네요!!
-채무금액 약2백
-총 채무건수
-신청내용 어떻게 해야 보상을 받고 갑자기 부풀은 요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전글글번호 171597 입니다. 며칠째 처리 중이라고 뜨는데 답변은 달려있지 않네요. 14.01.24
- 다음글휴대폰 불량을 정상품이라고 우기는 마산 삼성서비스센터를 고발하고 싶습니다. 14.01.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