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신세계몰 때문에 며칠째 스트레스 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성빈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14-01-14 16:18:16
본문
반품 및 환불을 위해 며칠째 고객센터에 전화중이나 전혀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두가지 상품을 주문하였는데
하나는 잘못 배송되어 반품을 위해 우선 다시 포장을 완료한 상태이며
또다른 하나는 고객센터에서 품절된 상품이라고 하여 환불 하겠다 했는데 아직까지
환불 완료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주문일은 1/8이고요..
꼭좀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정말 상도덕에 어긋나는 사이트를 고발하려합니다. 14.01.14
- 다음글목걸이를 잃어버렸습니다. 14.01.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