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보일러 ] 보일러 새로 단지 1년도 않되서 고장이 너무 잦아서 힘들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선희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4-01-06 17:02:04
본문
적은가격도 아니고 80만원정도 한 보일러를 큰맘 먹고 설치해서 따뜻하게 우리 부모님 지내시겠지.. 생각했습니다
근데 이게 왠일인가요?
목포 귀뚜라미서비스센터에다 물어보셔도 아시겠지만 설치이후 에러뜨고 작동않되고
장시간 켜놔도 따뜻하지도 않고해서 정말이지 십여차례정도 수리를 받아야지만 사용가능했어요
이제야 1년도 않된 새제품이 이게 말이 됩니까?
목포서비스센터에 이번에 또 고장나서 말을하니
본사에서 와서 마지막으로 점검을 해보고 봐서 교체를 하든 한다고 해준다는데
이게 무슨 고생입니까?
목욕하다 갑자기 고장나서 찬물로 마지막에 씻고 나와야 했고.
꼭 추운밤에 키면 않되고 고장나서 그시간엔 수리해주러 오지도 않고 추운밤을 보낸지가 몇번인지 모릅니다
정말 짜증납니다
귀뚜라미로 바꾸려는 모든 사람을 뜯어 말리고 싶은정도로요
이름있는 보일러를 쓰는 이유가 멉니까?
그만큼 믿고 쓰려는데 정말 어이가 없네요
이번 수리해보고 결정한다는데 이번에도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좋을까요??
바꾼지 얼마 되지도 않은 보일리가 자꾸 고장나서 매번 다시 수리해야지만 쓸수이따면 어쩌시겠습니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연락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 이전글귀뚜라미보일러 고장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14.01.06
- 다음글lgu+(대리점 신촌에 있는 백두산텔레콤) 가입당시 계약서와 내용이 달라 민원접수합니다. 14.0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