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체 안마의자 ] 코체 안마의자 렌탈 A/S안된다 위약금 물고 해지 해야 하나 열받는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희섭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12-24 19:29:49
본문
몇개월 사용한것 같다 2개월 전에 작동이 되지않아 A/S신청 한참 후에 방문 수리 했다 사용중 11월 말부터 오른쪽
기계작동이 전체적으로 되지 않는다 어느날은 되고 또 안되고 작동은 하는데 압력이 떨어진다 12월10일 콜센터 A/S
신청 상담원 친절하게 A/S기사님 연락 드리도록 한다고 한다 제가 평일은 안되니 토요일 가능하겠냐 물었다 안된다고 했고 전화 끈기전 A/S 기사님과 조율하면 가능 할거라 했다 기다렸다 전화 없다 또했다 전화 준다고 기다리란다
전화 없다 일주일 후 16일 다시 전화를 했고 A/S해달라했다 기사님 연락 준다고 한다 또 일주일기다렸다 넘 화가난다 매일 사용하는것을 16일 콜센터 통화시 연락 안오면 다음 전화할때 막말한다 했다 23일 다시 전화 했다 다른 부서 사람이 받았나보다 자기부서 아니라 모른다 전화 준다고 한다 전화 없다 현대카드 결재금 출금 보류 시켜달라 카드사 전화 했다 불가능 한단다 조정신청 해 준다고 한다 했다 그때 전화 오더라 어이 없는것은 전화 와서 A/S기사 연락 할꺼라고 10번도 넘게 말한다 나는 열불나 있는데 정말짜증난다 코체 안마의자 버리고 싶다 결국 또 전화 안온다
현대카드 분쟁 담당 전화왔다 상황 설명해 줬다 코체 분쟁담당 전화 왔다 상황도 모르고 분쟁신청 했냐고 묻는다 그렇다 했고 소보원에 전화 하겠다 하니 잠시 기다려 보라 다시 전화 준다고 했고 전화 없다 한참 후 A/S기사 연락 왔다
코체안마의자 인데요 전화 하라고 해서 전화 했단다 뭐하는 짓거리 인지 ... 의자 못쓰겠다 했더니 위약금 물어야 한다고 계속 말한다 오늘 문자로 위약금내용 왔다 아주 친절하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번에 현대카드 출금 되면 해지해버리고 드러워서 위약금 주고 다시는 코체 안쓴다 주위에 널리 알려야겠다
- 이전글핸드폰과 티비 참 .. 팔면 끝인가요 ? 13.12.24
- 다음글인터넷주문 입금후 물건을 보내지도 않고 환불도 안해주네요 13.12.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해당안마의자의 하자로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 처리하며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자과실일 경우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필요 시 전자제품 PL 상담센터: www.eplc.or.kr 에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휴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