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텔레콤 ] lg텔레콤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태형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2-23 22:07:17
본문
오늘 5시쯤에 핸드폰이 일시적으로 통화가 안되었습니다.
당연이 핸드폰 결함인지 알고 써비스 센터로 가서 항의 했더니 기지국결함으로 인하여.전화가 약1시30분가량 안되었던겁니다.항의를 하였더니 3시간 이상 끊어져야지만 항의하고 보상을 할수 있다는겁니다.
약정서에 있다구요..약정서 누가 잃어보고 핸드폰사나여.임의대로 자기들이 만들어 놓은 기준가지고 소비자들은 불편을 겪거나 말거나 나 몰라라 하는것입니다.
콜센터 직원들도 너무 불친절하고 억울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전화를 못받아서 금전적으로 손해를 많이 봤는데 나몰라라 하는 횡포때문에 억울합니다..
- 이전글아이템풀... 13.12.23
- 다음글가습청정기 AS불만 교환 혹은 환불 13.12.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