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이몰 ] 상품주문해놓고품절이라면서 안주는건 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동민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13-12-18 18:08:56
본문
나중에와서 품절이라고 발송불가하다는데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이런 피해보신분이 한두명이 아닌데
기업평가나 이런것을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저런 기업이 대기업이라며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이 정말 마음에 안듭니다.
또 저처럼 피해보시는 분이 없도록 하는 방법이 없을 까요?
- 이전글노트북 부품이 없어서 A/S를 해줄 수가 없다고 합니다. 13.12.18
- 다음글통신사 KT 휴대폰 "올레" 서비스 이래도 되나요? 13.12.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상 통신판매업자는 물품을 주문받으면 7일 이내에, 미리 대금을 받은 경우(선불식 통신판매)에는 3영업일 이내에 물품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판매업자는 청약을 받은 재화 등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는 그 사유를 소비자에게 지체 없이 알려야 하고, 선불식 통신판매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