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으뜸이야 ] 음식 재사용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연수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3-12-13 22:04:13
본문
"으뜸이야" 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음식을 버리면 천벌 받는다는거
다들 아실꺼에요^^
여기는 정말 착한식당인거 같아요^^
조금이나마 아끼기위해 음식을 재사용해서
소비자에게 이런 음식을 준다는게
말이 되기나 할까요?
저번에 뉴스를 보았을때
음식을 재사용 하면 벌금~영업 정지라는데...
아르바이트생 에게 말했지만..
신경도 쓰지않고 무시까지 해버리네요ㅡㅡ?
이걸 사람이 먹으라고 준건지
다른사람이 먹던건데...
솔찍히 친인척 끼리도 먹던것도 같이 먹지않는데
하물며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먹던거 까지
이렇게 손님에게 서빙해서 음식을 아껴야 하는지
참 도덕적인 음식집 인거같네요 ㅎㅎ
남자친구가 자주 들르는곳이라서 갔었는데
이런 대우를 받게 될지는 몰랐네요
군산 사시거나 여행을 목적으로 가시는분들?
"이집은 절대 가지마세요"
만약 이 글이 묻힌다면
다시 손님상에 재사용 음식이오르는 일이
머지않아 생길것입니다.
정독 해주시고
멀리 소문이 퍼지게 공유 해주세요.
첨부파일
- 1386939201044.jpg (63.4K) DATE : 2013-12-13 22:04:13
- 이전글LG회사가 소비자를 너무 무시한다 13.12.13
- 다음글환불문제 13.12.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에서의 음식물재사용에 몹시 불쾌하셨겠습니다. 손님에게 조리제공됐던 음식물을 판매의 목적으로 조리에 재사용하거나 다른 손님에게 다시 제공하지 못하도록 식품위생법 시행규칙의 '식품접객업 영업자 준수사항'과 식품공전의 '식품접객업 조리기준' 등으로 처벌할 수 있습니다. 해당 관할 시군구청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