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포삼성전자서비스 ] 휴대폰 서비스 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안준모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12-11 16:50:03
본문
12월 8일에 신고한 저의 고충을 소비자고발센터로부터 목포삼성전자서비스에 전달을 받은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나, 소비자고발센터에 서비스불만을 접수하기전에는 수신벨이 울리지 않는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라는 식으로 얘기를 했었는데 오늘 저에게 연락이 와서는 휴대폰에 있는 농협스마트뱅킹 어플이 문제인것 같으니 농협쪽에 어플 오류수정을 요청을 하였다고 하며 12월말까지 사용해보고 그래도 똑같은 오류가 발생하면 제가 원하는대로 처리해준다네요!
10개월된 저의 휴대폰(갤럭시 노트2)을 11월초부터 현재까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5번 방문해 휴대폰초기화, 메인보드교체 등 수리를 하였는대도 똑같은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농협스마트뱅킹 어플이 다른사람 휴대폰에는 잘 사용되는데.. 왜 저의 휴대폰에만 오류가 발생된지 도무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삼성전자 말대로라면 12월말까지 휴대폰으로 금융거래를 하지말라는 얘긴데 저 군인신분으로는 은행까지 직접가서 금융거래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휴대폰때문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고 있으며.. 삼성전자서비스가 소비자를 고충을 처리하는 점에 큰 실망을 이번 계기로 받았습니다.
한번더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11-25-21-01-13.png (103.1K) DATE : 2013-12-11 16:50:03
- Screenshot_2013-11-25-21-01-30.png (80.8K) DATE : 2013-12-11 16:50:03
- 이전글헬스장회원권 환불처리관련 13.12.11
- 다음글환불을 안해줍니다. 13.12.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