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자동차 실내 소음 좀 잡아 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99회
- 작성일 : 13-12-08 16:00:06
본문
터널 지날때 오토바이 소리 난다해도 함께 타보곤 정상 이라는데 잠시 그러다 마는게 아니고
출발 하면서 실내 소음에 시달려 차에서 내릴때까지 쿵우우웅~~부와아앙~
두통에 시달리는데 스트레스와 짜증으로 돌겠다는 표현을 해야 맞을것 같네요.
도로 사정에 따라 심하다지만 소리가 작고 클 뿐이지 천둥 소리가 계속 난다고 하면
이해가 가실런지요.
같은 차종의 구형 중고차 타보곤 시동 걸자마자 실내소음이 어찌나 큰지
놀라서 바로 내렸는데 실외 바람 소리도 아니고 실내 소음이 왜 이리 큰건지요?
중고차도 아니고 새차 거든요.냉장고 작은 소음도 시끄러우면 잡아주는데
차는 타는 동안에 귀에서 바로 들려 사람 잡는데 @@ 차의 큰소음도 잡아 주셨음 합니다
수없이 서비스 전화하고 직원들 몇명과 함께 타봐도 정상이라하고ᆢ
K5로 바꾸라는 말을 합니다
전 능력이 없어서 ᆢ계속 소형만 타고 싶은데요
- 이전글환불을 안해줍니다 13.12.08
- 다음글문흥동오아시스 셀프세차장 13.12.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