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ARA ] 청바지 미어짐 문제[사진첨부해다시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여남주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11-28 13:48:06
본문
미어짐도 있을 수 있지만 이렇게 1년도 채 못 입고 이렇게 미어진다는게 납득이 안가서요.
같은 스판 종류의 바지는 5~6년 정도 입으니 엉덩이 부분이 미어 지더군요.
그런데 같은 시기에 같은 종류의 스키니진은 지금도 멀쩡히 입고 다닙니다.
구매한 지점에 가서 물으니 수선 밖에 안 된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 수선도 자비를 들여야 한다니 이게 맞는 건지 여쭈고 싶습니다.
저런걸 모르고 입고 다니다 알고나서 민망해 혼났는데 자비 들여서 고치라는 얘기를 들으니 좀 화가나네요.
첨부파일
- zara.jpg (230.4K) DATE : 2013-11-28 13:48:06
- 이전글롯데홈쇼핑 한샘 사이에 낀 저는 분통이터집니다. 13.11.28
- 다음글청바지 미어짐 문제 13.1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추가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있으므로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