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해지건 ] KT인터넷 해지를 안시켜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영신
- 조회수 : 94회
- 작성일 : 13-11-22 17:03:13
본문
그때까지 기다리랍니다.
연락이 안와서 12시에 다시 통화해보니 제가 다른상품으로 상담신청을 해놨다고 하더군요.
전 해지해달라고 했는데....
그래서 다시 해지신청했더니 다시한번 동대문지점에서 연락이 올테니 기다리랍니다.
4시가되도 연락이 안와서 4시30분쯤 다시 전화했습니다.
여전히 해지를 하려면 본사에서 연락올때까지 기다리랍니다.
도대체 왜 해지가 안됩니까? 가입한다고 하면 총알같이 와서 해주면서 해지는 안시켜주고...
심지어 해지신청은 계속 통화중이서 가입신청으로 전화하니 바로 상담사가 연결되더군요.
이런 횡포가 어디있습니까?
그리고 3년약정기간인데 5년이나 넘게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혜택이 없더군요.
물어보니 천원가량 할인적용이 됐답니다.ㅠ
것두 제가 전화해서 따지니 그렇게 말하더군요.
앞으로는 15,000원단위로 할인해줄테니 다시 재계약하랍니다.
정말 도둑이 따로 없네요..
화가납니다.
제가 아침부터 통화한 상담사들입니다.
차민혁,이일용,황덕영,이인정,박희주씨들입니다.
5분이랑 통화했는데 여전히 해지는 깜깜 무소식 이네요.
- 이전글계란을 카트에 두고... 13.11.22
- 다음글나이키패딩을삿는데 as가안된다네요 13.11.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