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자동차 썬팅지를 누가 오려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173회
- 작성일 : 13-11-17 16:53:01
본문
아무리 봐도 썬팅지가 낡은듯해 8월달쯤 영맨에게 어디서 썬팅했냐 문자보냈는데
답장이 안오기에 전화해서 번호판도 없이 썬팅은 어디서 했냐 물으니
차에서 했다기에 차도 안내리고 어떻게 썬팅을 하냐 물으니 싣고온 차 위에서 했다더군요.
그러면 썬팅을 어디서 했나 알고 싶으니 그때 서산에서 자동차를 배달한 기사
전화번호 갈켜 달라했더니 시일이 오래되 알수가 없다더군요ㆍ
몇일뒤 영업소 방문 직원에게 물어보니 썬팅은 영업이 직접하거나
회사에서 상품권이 나오면 출고 전에 해주기도 하는데 국산 썬팅지로 해준다더군요.
그런데 국산 썬팅지를 해준것도 아니지만 썬팅지에 삼각으로 자른 표시가 있어서
다른차를 수십대 확인해봐도 어쩌다 한대 있어 영맨이 썬팅 해준차만 표식이 되어 있는줄 알고
차주를 만나 물어보니 썬팅은 용품점에서 직접했다기에 수리 받은적 있냐 물으니 엔진 문제로 쎈타 들어갔다 나왔다 더군요ㆍ제 기억으론 ᆢ암튼 지금은 양쪽 다 삼각으로 썬팅지를 오려났던데 누가 왜 남의차에 삼각으로 썬팅지를 오려났는지요?
첨부파일
- 0226EA47512431200B658B.jpeg (21.5K) DATE : 2013-11-17 16:53:01
- 20131117_160816.jpg (2.3M) DATE : 2013-11-17 16:53:01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