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차 떨림도 여전하고 사용하지도 않는 손잡에 웬 기즈가 이리도 많은지ᆢ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 미선
- 조회수 : 103회
- 작성일 : 13-10-23 23:01:05
본문
바께스에 평상시보다 량을 적게 담고 운전을 해도 차가 흔들려 물이 출렁거리 거리더군요
쎈타 방문 직원이 시운전 할테니 물을 내리라기에 차가 흔들리는걸 확인 하려면 싣고 가자하고
한바퀴 돌면서 하는말이 괜찮다지만 쎈따에 도착해 확인해보니 물이 넘쳤더군요.
물을 왜 실었냐면제가 하는 일이 45리터 바케스에 30리터의 물?을 실어야 하고
다른경차로 6년동안 같은 일을 반복 싣고 다녔지만 한번도 차가 꿀렁거려
물을 넘치게 한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 차는 웬지 불안해 3/2만 채워 방문하며 강변도로를 저속으로 직원과 시운전 했는데
넘치는가 보려고 물에뜨는 미나리씨를 넣어 확인해 보니 직원이 해도 넘쳤는데
저보고 운전 미숙이나 험하게 운전하는것 아니냐는 식으로 말하더군요
장사 하루 이틀 한것도 아니건만 ᆢ운전 초보로 취급을 하다니 말문이 막히더군요
그리곤 차떨림이 괜찮다 하는데 절대 괜찮치 않습니다
그리고 차를 거의 혼자서 타고 누굴 태워도 조수석에 태우고
운전석 뒤쪽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데
운전석 뒷문 손잡이에 기즈가 제일 많이 나있어요
깨끗이 닦아도 곧 기즈 자국이 지저분하게 보입니다
새차 사서 혼자서 사용한들 손잡이 마다 기즈가 나는것도 이상하지만
무슨 차가 손잡이마다 기즈가 많이나 헌차 처럼 보이는게 싫습니다
일부러 긁는것도 아닌데~~한장의 사진이 운적석 뒤 손잡이 인데요
왜 제차만 유별나게 흠이 더 많은지요
그럴수도 있다고 말하는 분들도있지만
왜 그런차에 당첨되서 이리도 맘고생 해야 하는지요?
첨부파일
- 20131023_130814.jpg (2.1M) DATE : 2013-10-23 23:01:05
- PhotoGrid_1382534086274.jpg (270.6K) DATE : 2013-10-23 23:01:05
- 이전글휴대폰 개통시 약정했던 단말기할부금 대납, 위약금, 통신요금이 전혀 달라요 13.10.23
- 다음글계약후 20분뒤에 취소신청했는데 안된다네요 13.10.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