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 스마트 티브이를 사자마자 약 2개월 쓰고 고장 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탁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10-17 16:43:14
본문
그래서 거액을 주고 산지 얼마 안된 티브이를 수리해야 한다기에 처음 부터 이상이 있었다는걸 설명하고 생상 과정에서 불양 제품이 판매 된거 같으니 새것으로 교환해 달라고 삼성전자 서비스 센타에 요구하니 고장으로 신고한 기간이 10일이 초과되어 교환이 불가하나 자체 심의하여 통보 해 준다고 한후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이 없이 세월만 흐르고 있으며 티브이는 고장난 체로 방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티브이에 문제가 있었던거고 설치 할때도 기사님도 신제품이라 처음 설치하는거라고 하시며 사용 설명을 해 주었지만 티브이 이상 현상에 대해 듣지도 못하고 사용 설명서에 그런 현상의 내용도 없고 해서 티브이 메인 보드가 이상이 있는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거액을 들여사자 마자 문제가 있는 티브이를 고치서 쓰라는 것은 소비자로서 너무 억울하고 또 사자마자 제품에 이상이 있었던지를 소비자가 입증 해야 하는 불가능한 현실이 제도적으로 개선이 되야 할것 갇습니다 !
꼭 문제가 없느 티브이를 새것으로 교환해 주세요..
- 이전글냉장고 a/s 진행 관련 답답하네요... 13.10.17
- 다음글아디다스져지츄리닝 13.10.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