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 ] 카이런 도어부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문섭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10-15 14:40:05
본문
수리기간이 끝났다고 못해준다고 합니다.
이건 잘못된거 아닌가요?? 십년이 지난것도 아니고 글고 권고가 있어서 작년에 수리기간이 있었고
이젠 끝났다고 유상수리로 돌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적당한 가격이면 저도 하려고 했지만 도어 한쪽당 150만원이라고 하네요.
이건 아니다 싶어 이렇게 올립니다.
- 이전글정수기 반품건 13.10.15
- 다음글157121번 문제가 해결이되지않습니다.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