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라이프 ] 스카이라이프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혜미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13-09-27 15:30:23
본문
스카이라이프에 전화를 걸었더니 위약금이 현재 많이 나오시니 정지해두시는게
나을것 같다는 말을 들으시고는 정지해놓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그리고는 저희집(인천)도 스카이라이프를 시청하기에 매달 tv요금이 나오니깐 이게 그거겠지 하고
수납을 2년째 했는데 알고보니 경기꺼를 게속 내고 있던 상태더군요
그래서 스카이라이프에 전화걸어 확인하니 경기꺼 맞다고 해지않하셔서 계속 납부 되었다고
어이없는 말들을 하셔서 엄마께서 화가 나셔서 그냥 해지해달라고 왜 2년동안 요금을 물었으며
왜 해지대신 정지를 해놓았는지 고객이 모른다고 예예 하고 대답하니 그쪽도 편했겠죠
나이 드신분들은 이런거 모르고 대응을 한다면 다들 정말 어이없이 당하는거 아닙니까
또 해지 위약금을 청구 씨디기에서 냈는데 안냈다고 독촉장 날라와서 팩스 보내줬더니
씨디기에서 입금한건 안된다고 창구에서 받아오라는 어이없는 답변에 화가 나서
이렇게 고발합니다.
억울하게 당하는 시민들이 없기를 바라며
- 이전글그린컴퓨터 학원은 상담을 이따위로 하나요? 13.09.27
- 다음글정말 어의없는 직원의 행동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