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엠포인트 ] 해피엠포인트 환불이 안되구 있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미영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09-26 15:46:47
본문
최근 8월부터 잘 사용이 안되더니 이젠 아예 전화두 멘트만 나오구 쇼핑몰 사용두 안되서
제가 입금한 금액 환불요청을 하였는데 연락두 없구 통화두 안되서 고발합니다
- 이전글한복 위약금으로 취소가 가능한건지?? 13.09.26
- 다음글밑에올린 저의 글 두개 삭제 부탁드립니다 13.09.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기프트콘 할인업체 관련하여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