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 ] 유통기간이 지나도 상관없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아람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9-23 10:29:48
본문
그동안 수차례 자기들 맘대로 배달도 안하고 그러더니만
이번 명절에는 6일치를 한번에 배달해 주더군요
17~22일까지 분이였습니다.
그러나 유통기간이 최대 21일까지인 제품이 왔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먹는 제품이 날짜가 지나서 와서 전화를 했더니
유통간이기 때문에 날짜 지난거 먹어도 상관 없다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사다 놓구 날짜 지난건 제 잘못이지만 지난 날짜를 배달하는건 무슨 경우입니까??
더군다나 먹어도 된다니???
그래서 그럼 냉장고에 넣어놓고 한달 지나서 먹어도 되냐고 물엇더니 자기가 언제 한달까지 먹어도 된다고 말하는군요..
그래서 되물었죠.. 그럼 소비자는 도대체 어떤걸 보구 언제까지 먹어도 되는걸 아냐고 유통기간 지났다고 막 다 먹어도 되는 거냐고 언제까지 된거 먹어도 되는거냐고
이게 말이나 됩니까???
소비자고발센타에서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 이전글휴대폰 소액결제 피해자가 없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13.09.23
- 다음글악의적인 유료 서비스 가입 유도 및 가입 후 해지 절차 회피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