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친아트 ] 도대체가 이 회사 a/s 를 안 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아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9-16 22:40:50
본문
몇번 쓰다가 고장났습니다
그때 수리 센터에 수십번 전화했지만 받지 않아서
수리를 못 받았습니다
이번 명절을 맞아서 고치려고 키친아트 사이트에 글을 올렸습니다
수리센터에 연결해주겠다고 했지만(일주일 전)
결국 아직도 제대로 연락이 오질 않네요
본사에 전화를 다시해봤지만
수리센터가 10시~4시 까지라고 하네요
점심시간 빼면 하루 5시간만 수리센터를 한다는 말이네요..
도대체 물건은 언제 고쳐줄까요
이건 물건만 열심히 팔자는 회사 운영방침 같아요
수박 겉핧기식 수리센터 무늬만 수리센터에요
몇번이나 전화해도 받지도 않아요
정말 화까지 나더라고요
인터넷에 키친아트 수리에 관한 글들이 올라와있어요
대부분 불만에 대한 글들입니다
소비자 고발센터에서 어떻게 좀 안 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믹서기의 하자로 인한 수리가 이뤄지지 않아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