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야공방 ] 악세사리 수리 문제 해결 받을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예솔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9-12 04:28:11
본문
저야 몇센치를 줄여야 할지 몰라서 전적으로 사장님 의견에 따랐습니다.
5mm면 제가 원하는 길이만큼 줄여질 거 같다 해서 그대로 했는데
(실제로는 8mm를 줄이셨어요)
팔찌가 줄인티도 안 날 정도로 너무 널널한거에요.
항의하자 제가 저만큼 줄이는 걸 동의했다.. 이렇게 말씀하시네요.
저야 전문가가 아니니 동의한건데 너무 억울하네요.
분명 제가 위까지 오길 바란다. 직접 보여드리기까지 했는데...
이런 문제는 보상받을 수 있나요?
사장님은 돈 내야지 다시 줄여준다 이러시네요.
- 이전글본인 서명없이 가입에 관해 13.09.12
- 다음글서울도시가스 요금 이상 미해결 건 13.09.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공방에 팔찌길이 수리맡기신후 생각과 달라 항의하셨는데 책임전가하다니 매우 억울하셨겠습니다. 소비자의 동의 없이 임의로 훼손하여 수리을 진행한 경우에는 배상을 청구할 수 있지만,훼손이 아닌 경우에는 강제할수 있는 규정이 따로없으므로 공방측에 다시한번 수리요청 관련하여 이의제기 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