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분실시보험처리소비자에불합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세동
- 조회수 : 147회
- 작성일 : 13-09-03 14:34:23
본문
지난4월에 갤럭시노트2를 구매 하면서 혹시 분실이 우려되어 보험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몇일전 식당에서 분실을 하여 구비서류를 제출하여 보상을 기다리다 전화를 해보니. 자기분담금을
395,000원을 내라니 황당해서 글을 올림니다. 보험료도 최고 높은 금액으로 가입까지 해놓았는데
말입니다. 그정도 금액이면 차라리 새로 구매를 하는것이 낳지않나 생각도 드네요
도움 부탁 드림니다.
- 이전글폭스 패밀리 크럽을 고발합니다. 13.09.03
- 다음글147297 번 글 비밀번호 문의 13.09.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