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글 올린거 때문에 연락이왔는데요.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지은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8-14 14:27:14
본문
글 번호 68264
업체쪽인지 as센타쪽인지 모르겠지만. .
그쪽 입장은 제가 사다리차를 부르면 가능하다는 거였고
전 제가 왜 사다리차를 불러야하는지 모르겠다는 겁니다. .
이 더위에. . 처음부터 설치를 잘했어야지
동의했으니 설치했다는 말도 하시는데
기사분이 "여기 설치해도 될까요?"라고 말씀하시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입장에선 당연히 네. . 라고하겠죠?
여기설치하면 이런저런 이유로 나중에 as못할수도 있습니다. .한마디했으면 거기설치했을까요?
사다리차가 1.2만원 하는것도아니고
이더위에 애들 잠도못자고 저는저대로 스트레스받고
지금 여러가지로 피해보상까지 받아야하나 생각들정도입니다. .
설치와 서비스는 별개문제로 생각하는거같아 더 화도나구요. .
처음 설치하셧던분 찾아달라 알아보려고까지 생각중입니다. .
사다리차도 내돈들이고
수리해서나오는 비용도 내가들이고
왜그래야하는건지 이해할수가없네요. .
왜 저기에 설치를했냐구요! 도대체 왜!
- 이전글수제화 마감처리 불량 반품거부 13.08.14
- 다음글도움 부탁드립니다. 13.08.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