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휴대폰을환불하려는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종우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8-13 13:14:24
본문
못듣고 계약서에도안써잇는거에요 근데나중에 휴대폰정보를보니
36개월로나와잇는거에요 그래서 케이티측에전화를햇는데환불이
안된다고하고 대리점측과통화하라고그냥 넘겨버리거든요
산지5일밖에안됫는데 환불이안될까요이경우엔?
- 이전글불친절 접수합니다. 13.08.13
- 다음글소비전력등급에 관한 문의 13.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