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아구하남점 ] 인생아구찜 상한꽃게먹고 배짜라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선영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4-24 18:46:30
본문
꽃게찜을 8시경에 시켜먹었음
절단꽃게였고 신랑이 살을 발라줬고 매운맛으로 시켰고 잘 먹다 신랑이 썩은내 나질않아?
물어봄 저는씹어먹는기능안됨.비경구영양법을 시행하기때문에 으깬것을 삼킴 조금지난후 일부 몸에서 알러지가 올라왔고 계속 번졌다신랑도 저도 인생아구찜사장님통화 알러지사진.바로회수해가심 먹은것도일회용봉지에 담아서드림 알러지반응검사표도 보내줬고 알러지는 얼굴까지 번짐 밤새 설사.구토.두통에
병원에감 의사는 탈수가너무심해 입원을 권함엑스레이상으로 장염 항문에서 헐어피가남 탈수와영양소결핍 설사는 몇일간했음 하지만 인생아구찜사장님 전화한통없음
보건소로갈것이지 병원으로 갔냐고 왜입원을하셨냐 괜찮냐가 먼저인데 억울함
퇴원하고 병원비청구했는데 꽃게로 인해 장염글이 빠졌다며 말을 바꿈 수시로 이랫다 저랫함 개인정보동의없이 병원에 연락을 해서 의사와통화하고싶다 당연히 안됨 진단서에 꽃게를먹고 장염과 탈수증상이 써져있는데도 불구하고 못믿겠다고 직접같이 병원으로감
의사는 꽃게로 인해 장염인것같다 그래서 치료를했다 그래도 못믿겠다며 법대로하라고 함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를 할수있다 꽃게가 한두마리 상할수도 있고 해물찜 시키면 해물하나씩은 맛이 상한게 있는 경험한적이 있는데
이건 보건소를 안갔다는이유로 말을 안믿는게아니라 하면서 전혀 대화조차 되질않는 음식가지고 장난을하는것이지 만약 취약한 어린 아이가먹었어도 그런말을 할것인지
일도 10일이나 못했고 병원기조차도 주질 않는 미안한마음이 전혀 없는 하남인생아구찜 사장님을 고발합니다
너무나 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
첨부파일
- 20250414_205944.jpg (4.2M) DATE : 2025-04-24 18:46:49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4.24
- 다음글반품시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 25.04.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서는 식료품 변질이나 부패한 음식을 드시고 식중독과 같은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인과관계가 증명된 의사진단서나 소견서를 사업체에 제시하여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의 손해배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장은 안전 위생관리 소홀로 인한 책임관계가 발생될 수 있으며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