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라이프 ] a/s접수후 처리지연으로 인한 불만 및 업체 자체 접수취소의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24-12-23 16:32:35
본문
그러나 접수는 정상적으로 등ㄺ이 되었구 기사배정만 남았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기사가 배정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인터넷으로 상담원과 대화를 나누고 조금있다가 기사에게 전화와서 리모콘 재고가 없어서 내일 가지러가니까 내일처리해준다고 했습니다. 또 믿었죠 그런 제가 바보인가봅니다.
또 처리가 안되고 일주일이 흘렀습니다. 이번은 너무화가나서 왜 처리안해주냐고 했더니만 당장 저녁에 우편함에 넣어 놓겠다고 했습니다.
그것도 제가 오판인거죠.우편함에는 아침저녁으로 확인해봤더니만 안들어 왔더군요.
다시 기사와 전화를 하니까 다른 우편함에 넣은것 갔다고하여 오늘은 앞에 차가막아놔서 갈수없으니 내일처리해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기다렸습니다. 오늘까지 처리도 안해주고는 인터넷 접수처리를 보니까 접수취소가 되어있더군요.
그것도 24년12월19일자로 제가 취소도 안했는데 누가한거죠.
인터넷업체가 서비스가 이렇게 개판이니 사람들이 상담원이나 상담사에게 욕하는것도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너무화가나 이렇게 소비자 고발센터에 신고합니다.
첨부파일
- 스크린샷 2024-12-17 161952.png (304.5K) DATE : 2024-12-23 16:32:35
- 스크린샷 2024-12-23 161838.png (316.0K) DATE : 2024-12-23 16:32:35
- 이전글로봇청소기 구매 후 고장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했으나 안 받음 24.12.23
- 다음글사이즈 교환 후 품절이라 하는데 계속 온라인판매 중입니다 24.12.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자님, 피해제보관련하여 중재진행시 제보자님의 성함(연락처) 확인이 되어야 중재진행이 가능합니다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