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 김치 냉장고 에서는 2년이 경과하여 보상을 받을수 없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은지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3-05-13 21:54:57
본문
다름이아니라, 제가 2011년 8월~9월쯤 전주 서신점 이마트에서 여동생 양선옥이
김치냉장고를 75만원에 구입하여
장수에서 혼자 살고 있는 엄마에게 선물을 해주었습니다.
그런데 그해 김장을 해서 그 다음해 3월쯤 김치를 먹어보니까 김치가 다 쉬어서 전화를 해서 A/S를 받았습니다.
조치로는 온도 셋팅이 전부였었죠. 그래서 또 괜찮더니 작년 2012년에 김장을 해서 올해 5월쯤 또 김치가
아삭한 맛도 없이 또 쉬고 말았죠. 이번에도 또 온도 셋팅이 전부였었고 기사님께서는
죄송하다는 말만 하더군요 나이드신 엄마가 온도를 마구 건드리는것도 아닌데..매번 김장만 하고 나면
문제가 돼서 엄마가 많이 속상해 하고 있습니다. 돈을 더 줘서라도 보상을 받아서 다른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하시는데 보상은 1년이라 받을수 없다고만 하고 정말 답답합니다. 현재 2년이 경과했구요.
주말에는 엄마랑 김치냉장고를 보러 다녔는데. 삼성전자에서는 보증기간이 7년이고 사용후 제품내에
고장이 나면 사용한 기간만큼 감가상각해서 보상을 해준다고 그러더군요.
그런데 LG전자내에서는 1년이라고만 하고 정말 답답합니다.
부디 좋은 결과를 듣고 싶습니다.
이글을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이전글비즈번을 의류 반품을 안해줍니다.날로 먹겠다는... 13.05.13
- 다음글[밥솥]리첸 전기밥솥 하자로 인한 반품요청 13.05.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