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레이브레이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동희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13-05-10 21:12:45
본문
황당한 일을 격게되어 글을 올려봅니다
브레이크 가 이상해서 여러차례 기아자동차로 부터 써비스를 받앗읍니다
여러 부품도 교체 햇구요
문제는 신호대기하려고 브레이크를 밟을 때 브레이크 페달이 한번 더 들어가는 증상 때문입니다
그런데 기아 자동차에서는 로직 (시스템)에 의한거라 고칠수가 업다네요??
저는 불안하여 운행중에도 여러번 브레이크를 밟고 신경이 무지쓰이는데도 말이죠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나요??저는 로직이 그렇다면 로직을 바꿔서라도 소비자의 불안을 덜어주엇으면 합니다
- 이전글세탁소의 뜻에따라 신고합니다!!!! 13.05.10
- 다음글as 서비스 엉망 13.05.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