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희생활과학 ] a/s환불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진미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5-07 16:11:32
본문
제품은 7년 정도되었구요~
그래도 아직까진 쓸만해서 a/s받고 다시 쓰려고 했습니다
수리를위해 한경희측에 요청하니 수리비 2만7천원을 입금을해야
빠르게 수리가 진행된다기에 의심스러웠지만 그래도 많이 알려진
브랜드니깐..하는 마음으로 입금하고 수리만 잘 되길 바랬습니다.
그러나 수리해서온 스팀청소기의 문제점은 하나도 해결되질 않았고,
또다시 한경희측에 문의를 해봤고, 물건을 다시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화가 났지만 그래도 한번더 속아보는 셈치고 다시 보냈습니다.
상담원한테도 만약에 또 수리가 안됐으면 환불처리 가능하냐니깐
가능하다고 안심시키더군요.
그리고 어제 두번째 수리를 맡은 스팀청소기를 사용하다가 정말 집에 화재 나는줄 알았습니다!
갑자기 쇼트가 나서 불꽃이 확 폈다가 가라앉고, 차단기까지 내려갔습니다.
어찌나 놀라고 화가 나는지...한경희측에 어제 홈페이지로 문의를 했고
오늘 오전에 전화가 오더군요. 다른말 필요없이 저는 환불이나 해달라고했습니다
상담원은 환불 담당자가 따로 연락을 할거니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오후가 다되어서 전화가 오더군요. 다른 기계로 교환해드린다고...참...
어느 누가 미쳤다고 저처럼 당하고 또 한경희꺼를 쓸까요??
저는 거절하고 환불요청만 했습니다.
환불은 다음주에 확인하라고 하더군요.일단 알았다고 하고 전화를 끊고 생각해보니
더더욱 화가 나더군요. 아니 한경희측은 물건도 받아보기전에 수리비 입금하라고해서
입금 해줬건만, 수리도 하나도 안해놓고 집에 불까지 날뻔했는데 환불을 다음주까지 기다리라니요?
저는 다시 한경희측에 전활해서 오늘 당장 환불 해달라니깐, 오늘은 어렵다고만 하고, 말을바꿔
이번주 목요일까지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물건을 다시한번 보내랍니다.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이럴경우 환불될때까지 넋놓고 기다려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환불은 둘째치고 정말 한경희측에 a/s절차 정말 굉장히 실망입니다.
- 이전글바가지머리 빵꾸나는티 13.05.07
- 다음글KT전화국 직원의 횡포 13.05.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스팀청소기의 하자발생으로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물품등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그 유상으로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물품등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그 수리한 부분에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하되 수리가 불가능한 때에는 종전에 받은 수리비를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업체에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