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요금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봉수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05-01 14:54:51
본문
그런데..대리점에서 하는말이..35요금제을 하면..개통이 안됀다고하는겁니다..그래서..sk텔레콤직접전화을했는데..상담원이 대리점하고 통화을하고나서.답변이..대리점 정책이라고 하는겁니다..그러면서 제가 원하는 요금제로..대리점에서는 개통이 안돼다고하는겁니다..저는 도저히 이해가 돼지않는데..해결방법이없는겁니까...
- 이전글세탁소 의류사고 접수 13.05.01
- 다음글콘도회원에게 아무련 고지도없이 없체가 바뀌면서 횡포 13.05.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