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소프트 ] 작업장 상업목적 플레이 아닌데 부당 영구정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견병별
- 조회수 : 86회
- 작성일 : 26-06-28 16:27:56
본문
1. 게임명 + 서버명:리니지 클래식 + 조우서버
2. 사용자 아이디:전화번호 로그인 010-2261-3472
3. 게임내 닉네임:멋진달빛,장벽
신청내용
게임접속해서 보니 제제 사유 내용
영정사유가
작업장? 장사꾼도아니고 상업목적으로 게임하지도않았습니다
완전 오인 제제
로그 확인 확인요망
케릭터 멋진달빛 장벽
마을서서
컴터의자앉아서 몃시간 정도 헤이버프 아덴 받은행위 한게
헤이 장사 하는자체가 작업장이면 말안되지 않나요??
내가 24시간동안 헤이장사한것도 아니고
독종혈 군주 입니다 혈원도 잇고
작업하려고 혈만든 혈도 아니구요
게다가
게임내 기본 시장구조 인데 이걸 개입하신다구요? 이게 작업장 말이된다 생각하십니까? 개입하실거면 헤이스트 개인사용하도록 패치거나 축적불가능 패치 하시던가해야지
작업장으로 단정지으시면 어쩌자는겁니까
개인입니다 일반 유저라구요 불법프로그램 사용 하다 정지되면 이해도라도 하지
비오는날에 헤이장사 좀하다가 사냥도하고 채집도하고 원석도 구입해서 골무만들어서
멋진달빛[요정] 멋진하루 케릭으로 골무 옴겨서 개인상점 판매하고 멋진하루 골무 판매한 아데나 멋진달빛에 옴기고
작업장 오인으로 제제 하신겁니다
ats 3시간 돌리고 낮에는 개인상점 또는 마을에 케릭 그냥 세워두고
배달일 끝나면 21시에 본던 오렌 개끌고 사냥하거나
골무 팔게없어져서 하루이틀정도은 법사케릭만빼고 요정게임종료
그리고 오늘 낮에 ats 돌리고 배달일 퀵서비스 종사자 일하러갔은데 이렇게 영구정지 당한겁니다 게다가 이틀정도은
헤이장사 자체 하지않고 골무판매만했은데 조저히 이해가안되네요
정말 부당합니다 부당하다구요
로그조사해보고 재확인해주세요
이런 영정 도저히 못받아드립니다
도저히 이해가안되네요
사람들에게 헤이스트 버프 주는대가로 아데나 받은순간부터 작업장으로 간주하나보네요??
맞습니까?이건
게임내 기본 시장 구조입니다... 원조 리니지 부터 있던 시절부터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 찾아봐도없습니다
해당 스킬 버프 주는대가로 게임재화 부당이득 취할시 계정 서비스 권한 정지 없습니다
구제신청하는바 입니다 있다면 제제 당할수있으니 자제하라는 공지 했어야합니다
엔씨 운영정책 작업장 내용 확인결과
“작업장”이란 아래 각 호의 행위를 의미합니다.
(1) 영리 목적을 위하여 다수의 계정으로 또는 조직적, 집단적으로 게임을 이용하는 행위
예) 다수의 계정으로 “불법 프로그램 사용”을 통하여 획득한 아이템을 현금화하는 행위
예) 다수의 계정 또는 여러 명이 합심하여 “사기”, “사행행위” 각 호의 행위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현금화하는 행위
예) 대가를 받고 다른 사람의 캐릭터를 조직적으로 대리 육성하는 행위
해당사항없은 운영정책 압류 남발
---------------------------------------------------------------
작업장운영정책 변경했네요 ?
------------------------
(1) 영리목적을위하여다수의계정으로또는조직적, 집단적으로게임을이용하는행위
(2) 다수의계정으로 “비인가프로그램사용” 또는 “사행행위”를통하여부당하게아이템을획득하거나이동및현금화하는행위
(3) 유사및동일한 IP의다수의계정으로부당하게아이템을 (반복적으로) 획득하거나이동및현금화하는행위
(4) 그밖에회사의로그기록, 이용패턴분석, 기술적탐지시스템등객관적자료에기반한내부작업장검출프로세스에따라적발된정상적인게임접근및게임이용범위를현저히벗어난행위※ 위에 명시되지 않은 항목이라도 게임 데이터를 기반으로“작업장”에 해당하는 행위가 확인되면 관련 재화 회수 및 계정 제재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그 6개월동안? 매크로 헤이스트 장사하는사람들 내버려두고
호기심으로 헤이장사 몃번한게 영구정지 될이유가없습니다
경고도없고 사전 공지사항도없고
작업장으로 취급할거면 왜 클라1 실행 하지않고 2클라 되게 하는건가요?
이전에도 임시정지 되고 멀쩡한사람 제제하고 필드에 요정 파티 매크로 항상 돌아가고있고 멀쩡한사람을 작업장으로보면 안되지요
일끝나면 21시 퇴근해서 2~3시간하는게 다입니다
낮에는 골무 만들어서 개인상점으로 판매하고 출근하고
밤에는 퇴근하면 조금 즐기고
헤이 몃번 버프주는대가로 아데나 받았다고 작업장 취급받고 영구정지되고
이거 얼마나 억울한지 아십니까?
그런데 유저들이 강촐 촐기 값 아끼기위해
유저간 스킬버프 개입 말이 됩니까? 공정성이없어요
데이터 기반? 똑같으말 계속 반복하시는데 뭔 데이터 기반인가요?
유저간 아데나 반복 획득하면 제제 당해야하나요???
억울해서 해결될때까지 수백수천번 민원 넣을겁니다
장사꾼도 아니고
혈만들어서 친목 쌓으며 지내면서 아지트 값 모으려고 골무 만들어서 팔고 헤이스트 버프 대가로 아데나좀
티끌모아서 아지트 마련하려고 21시마다 퇴근해서 게임했은데
이런일 당해서 너무 유감입니다
첨부파일
- 이전글에바클리닝 시공 후 차량 파손 및 하자 발생에 따른 피해 신고 26.06.28
- 다음글구매한 상품이 아닌 전혀다른 상품 26.06.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